[국내] 표류소녀 2016, 감성 충만한 낚시 게임

게임 소개

안녕하세요? 레드버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감성 충만한 낚시 게임 표류소녀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게임이라 한 번 쯤은 들어보셨을 게임입니다. 간단한 낚시게임이지만 추가적인 콘텐츠가 많고 귀여운 그래픽으로 마음이 힐링되는 게임입니다.

 

게임 스토리

뗏목 위에서 시작하는 모험


물에 잠겨버린 세계 속에 표류하게 된 한 소녀의 이야기입니다. 바다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는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게임성

소위 말하는 덕질이 가능한 수준


그래픽과 사운드가 굉장히 감성적입니다.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장비들도 굉장히 많고 물고기들도 독특하게 만들어진 캐릭터들이 많아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독특한 감성을 가진 물고기들


기본적으로 낚시 게임인데 낚시 방법이 매우 간단하여, 사실 독특한 물고기를 보러 다니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좀 더 편하게 해주는 다양한 능력들


게임이 감성적인 것에 비해 속도감이 있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별로 없이 게임이 진행이 됩니다. 퀘스트를 진행할수록 랭크가 올라가며 랭크를 올릴수록 다양한 장비들과 스킬들이 나타납니다.

 

물고기를 잡는 건지 전쟁을 하는 건지 모를 수준


초반에는 낚시로만 물고기를 사냥했다면 이후에는 작살, 대포, 기관총 등 살벌한 무기들이 등장합니다.

 

세계로 뻗어가는 대항해시대


퀘스트를 받으면 해당 지역으로 갈 수 있는데 가는 동안 낚시를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지역으로 가면 보스 몬스터가 나타납니다. 처음에는 아시아에서 표류하다가 이후에는 아프리카 등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스케일이 큰(?) 게임입니다.

 

배터리 절약을 위한 방치모드가 존재한다

사용자의 편의를 의식한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있으며, 따로 과금을 하지 않더라도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크게 지장이 없습니다.

 

다양한 미니게임


중간중간에 미니 게임이 등장하여 지루할 수 있는 게임을 최대한 흥미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하우징 기능도 존재한다


나중에는 농장이 등장하는데 하우스의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배나 캐릭터를 꾸몄다면 이후에는 섬에 자신의 집을 지을 수 있게 됩니다.

 

게임 팁

난이도가 높은 게임은 아니기 때문에 하나하나 천천히 즐겨나가시면 됩니다.


아쉬운 점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뭔가 아쉽다라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다만 액션 게임이나 스포츠 게임같은 게임을 좋아하시는 게이머라면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